바리유k

이달의소녀 올리비아 혜 본명 나이 키 국적 영숙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달의소녀 올리비아 혜 본명 나이 키 국적 영숙이

25h77 2021. 7. 16. 00:42

아이돌그룹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가 웃음 포텐을 터트리며 예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답니다. 올리비아 혜는 지난 2021년 7월 8일 밤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에 AB6IX 박우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입니다.


참고로, 올리비아 혜의 본명 이름은 손혜주입니다. '도시어부3' 출연진들은 올리비아 혜라는 이름이 너무 길어서 '손영숙'이라는 별명을 붙였답니당 ㅋㅋㅋ 
그녀의 생일은 2001년 11월 3일로 나이는 21살이랍니다. 올리비아 혜는 2018년에 싱글 'Olivia Hye'로 데뷔했답니다. 데뷔 싱글 타이틀곡은 'Egoist'라고 하네용!!

한편, 이날 올리비아 혜는 배에 오르기 전부터 어설픈 관절춤을 선보여 깨알 웃음을 안겼으며, “덕화 선배님만 정말로 믿고 가겠습니다”라고 야무진 다짐을 전한 뒤에 부시리와 방어를 잡기 위해 전남 완도로 승선했답니다.


이어서 무심한 지만 능숙한 저킹으로 놀라움을 자아낸 올리비아 혜는 이덕화의 코칭 아래 첫 히트를 순조롭게 성공했으며, 무려 76cm 방어를 낚으며 제대로 손맛을 봤답니다. 올리비아 혜는 공격적인 릴링과 아울러서 탁월한 집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정신력으로 반전 낚시 실력을 과시하며 오전 낚시 3위에 등극해 이목을 사로잡았답니다.

아울러, 올리비아 혜는 쉴 틈 없는 저킹으로 낚시 열정을 뜨겁게 불태웠으며, 3시간 동안 전멸이었던 오후 낚시에서 71cm 방어를 잡아내며 기적을 일으켰답니다. 방송에서 올리비아 혜는 “다음에 정말로 또 와야 될 것 같다. 여기에 정착할 수도 있을 것 같은 마음이다. 대표님이 왜 보내셨는지 알 것 같다”고 의연한 소감을 전해 폭소를 자아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