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유k

여홍철 딸 나이 여서정 키 가족 자녀 부인 아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홍철 딸 나이 여서정 키 가족 자녀 부인 아내

25h77 2020. 9. 6. 20:49

아침마당에 등장한 여홍철이 지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뒤 본인 이름으로 기술까지 등록한 딸 여서정 선수를 언급했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는 스포츠 스타 편으로 꾸며졌답니다. 前 농구 국가대표 박찬숙, 前 체조 국가대표 여홍철과 아울러서, 前 탁구 국가대표 현정화, 前 마라톤 국가대표 이봉주, 前 레슬링 국가대표 심권호가 참여했답니다. 현숙이 초대가수로, 허양임이 전문의로서 함께했단비다.

이날 방송에서 '도마의 신'이라고 불리는 여홍철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그는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 당시 대한민국 최초로 체조부문 은메달을 목에 걸었답니다. MC 이정민은 "그야말로 정말로 체조의 전설"이라고 표현했단비다. 특히 여홍철이 대단한 점은 딸도 국가대표 체주선수로 활동하고 있다는 점이었답니다.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여서정 선수입니다.

MC 김재원은 "특히 여서정 선수도 여홍철 선수처럼 자신의 이름을 지금도 붙인 기술이 있다"고 설명했답니다. 이어 "여서정 선수도 도쿄 올림픽이 미뤄져서 힘들어했을 것 같아 보인다"고 말했답니다. 여홍철은 "장단점이 있는 것 같다. 부상이 있었는데 치료하는 시간이 늘어서 괜찮다. 다만 경기가 없다 보니 느슨해지는 점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