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유k
공형진 장동건 주진모 카톡내용 문자 본문
배우 공형진이 배우 주진모의 해킹 사건에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적극 해명에 나섰답니다.
공형진은 2020년 1월 14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답니다. 그는 "제가 1년~2년간 안보여서 궁금하셨던 분이 많은 것 같다"라며 "저는 해외 사업 쪽으로 새로운 일들 하면서 잘살고 있는 상황이다"고 근황을 전했답니다.
- 유튜브는 34분부터 들으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VfCv39kXMY
이전에 가세연은 주진모 휴대전화 해킹 사건을 전하는 과정에서 주진모와 공형진의 친분을 언급한 바 있답니다. 이에 대해 공형진은 "방송을 보다 너무 놀랐다"며 "요즘에 저와 친한 후배들이 안 좋은 일들이 있는 상황에서 참 개인적으로 마음이 아프다. 그런데 잘못 알려진 부분들이 있는 것 같은 마음이다"고 전했답니다.
공형진은 "야구단이나 골프단에서 같이 활동하면서 잘 지냈던 것은 사실이다. 그렇지만, 저는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2012년 야구단을 나와서 지금까지 야구단을 안 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답니다. 최근 주진모는 연예인 A씨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이 나온 후 온라인상에서 비난을 받았답니다. 이후 주진모와 친분이 있는 연예인들이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Comments